[출처] 물방울떡 마카롱 현무식당 레시피보고 만들어봤어요

------------------------------------------------------------

[마카롱 9회] 현무셰프가 만드는 초간단 디저트! 물방울떡!


 

다시 돌아온 마카롱 데이!

오늘 날씨 진짜 너무 좋지않나요~ 진짜 한강가서 자리피고 눕고싶은 날씨!

아님 선선한 테라스에 앉아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싶은 날씨지만!!!!! 현실은 사무실 (ㅋㅋㅋㅋ)

 

비록 사무실이지만 맛있는 디저트를 생각하면서

오늘은 마카롱 9회, 현무식당에 나온 디저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오랜만에 소개하는 것 같은 현무식당!

 마카롱 9회에서는 디저트의 천국! 먹방의 나라, 일본에서 가장 핫한 디저트인 '물방울떡'을 만들었답니다.

 

 

 

 

물방울떡 레시피를 더 자세히 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ㅎㅎ

마카롱 9회 물방울떡 레시피 보러가기 : http://tvcast.naver.com/v/395287

다음주 음식도 너무 궁금하댜는.!

 

sally_special-2

[출처] [마카롱 9회] 현무셰프가 만드는 초간단 디저트! 물방울떡!


물방울 떡 레시피 공개수배] 일본 물방울 떡 레시피를 공개수배합니다

바로 이 비쥬얼의 음식에 대한 레시피를 공개수배합니다.

저 검은 것은 꿀이라 하고

저 가루는 미숫가루라 하던데...

저 투명한 물방울 모양의 떡의 정체가 궁금합니다.

떡의 식감인지

아니면 푸딩의 식감인지.

아무튼 블마에서 여름을 맞아

독특한 메뉴를 개발해보고자 발악을 하고 있는 중이오니,

저 물방울 떡의 레시피를 알고 계시거나

일본에서 드셔보셨던 분은

가차없이.

010-6362-444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례로는 블마 한라토닉 3통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슴돠~!

---------------------------

마카롱9회 물방울떡 대박☆

 

 

우와 이번 마카롱 9회에서 현무식당 메뉴 보셨나여???

 

진짜 대박ㅋㅋㅋㅋㅋ이거 먹어보고 싶었는데.ㅋㅋㅋㅋㅋ

 

 

 

 

 

 

 

 

물방울떡 만들기가

이번 현무식당의 주제!

 

 

예전에 보고 너무 예쁘다 먹어보고 싶다 했었져 >_<

 

 


 




 

스크랩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ㅎㅎ 하단에 댓글 하나 부탁 합니다

방문하셨다면  위쪽 공감 클릭 한번만 이라도  부탁 

무플은 아 정말 싫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