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살이도시락. (사진제공=정선경 기자)

부동산사무소, 치킨집, 피자집, 커피숍, 동네마다 없는 곳이 없는 아이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은 매년 1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정작 창업을 계획할만한 아이템은 부족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이렇다 보니 창업자들은 상대적으로 운영이 간편한 커피전문점을 주로 창업아이템으로 선정하게 된다. 그러나 이미 포화상태인 커피시장에서 동종업계 간 치열한 경쟁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어서 안타까움만 더해지고 있다. 결국 신규 개점한 가게의 7~80%는 6개월 이내에 문을 닫는다. 심지어 3개월 이내에 문을 닫는 점포도 허다하다.

이렇게 창업아이템이 부족한 가운데 온 국민의 관심사인 ‘다이어트’는 눈여겨 볼만한 창업아이템 분야라고 할 수 있다.

참살이도시락. (사진제공=정선경 기자)

‘참살이도시락’은 온 국민의 관심사인 다이어트 사업으로 블루오션을 개척한 업체로 손꼽힌다. 다이어트도시락 프랜차이즈 창업은 국내 최초로 시작되는 사업이다.​ 온 국민의 난제인 다이어트를 간편한 도시락으로 해결해주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참살이도시락의 김종근 대표에 따르면, 좋은 프랜차이즈란 경쟁업체가 주변에 적고, 초기 비용이 낮으면서도, 전문성을 지녀 남들이 손쉽게 따라할 수 없어야 한다. 초기 비용이 낮은 것에 비해 수익률마저 높다면 가장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참살이 도시락은 여기에 간단한 교육을 통해 업주가 손쉽게 혼자서도 운영할 수 있는 운영 편의성까지 더했다고 밝혔다.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눈여겨 볼 대목이다.

남들이 다 하는 장사에 뛰어들어 높은 인건비와 인테리어 비용, 권리금과 임대료까지 짊어져도 아무도 성공을 보장해주지 않는다. 낮은 초기비용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사업으로의 전환을 권한다.

한편, 참살이도시락 가맹문의는 1833-5803으로 전화하면 된다

 

출처: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66729

스크랩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ㅎㅎ 하단에 댓글 하나 부탁 합니다

방문하셨다면  위쪽 공감 클릭 한번만 이라도  부탁 

무플은 아 정말 싫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