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소 위험성 스크랩_펌글 2015. 12. 22. 19:45

 

수돗물=불소는 독극물을 마시는것과 같다 

 



불소 수돗물에 얽힌 의학의 어두운 진실,

이것은 놀랍게도 식약청이 결코 승인한 적이 없는 약물이다.

 History of Medicine Fact #8: <?XML:NAMESPACE PREFIX = ST1 />U.S. water fluoridation 

began in 1945 and continues today, despite 

the fact that the FDA has never approved it

2012.06.24 by: S. D. Wells (NaturalNews)

 

미국에서 수돗물에 불소화합물을 넣으려는 시도가 있기 전에 치과 종사자 그룹 전체는 이것이 치아 건강에 위험한 시도임을 인지했다. 그 사실은 1944년도 미국 치의학회 학회지 Journal of the American Dental Association 보고된 사실인데 그 논문에서 저자는 물에 1.6에서 4ppm의 불소가 첨가되면 성인의 50%가 치아장애 false teeth 가 발생한다는 내용이었다. 그뿐아니라 단지 1ppm 만 넣어도 복용자의 25%가 치아손상빈발 tooth decay increased  이란 증세를 겪는 사실이 무려 40만명 학생을 대상으로 조사한 데이터에서 밝혀진 놀라운 이야기였다. 그런데 어째서 미국과 세계 각국정부는 이런 전문가의 경고나 자라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한 조사결과에서 전혀 위험을 배우지 못했던 것인가.. 이런 터무니없는 어거지 정책의 이면에 불소화합물 첨가 수돗물이 가진 무서운 음모의 진상이 도사리고 있다.

 

1945년도에 불소는 뉴욕주 뉴버그와 미시간주 그랜드래피드에서 수돗물에 넣어지기 시작했다. 그후 60년이 넘도록 미국 인구의 60%이상이 최소 1ppm의 불소를 복용중이다. 현재 미국 물의 75%가 넘도록 이 죽음의 독극물ㅇ르 포함하고 있다. 그런데도 불소를 뭐라 부르는지 뻔뻔한 소리를 들어보자.
 

이 소동의 한 줄기는 불소가 치아 배열을 곱게 도와준다라는 광고선전인데 이는 초엽에 제거되었다. 그 이유는 미국 식약청 FDA 과 전염병방역국 CDC이 이런 선전문구가 계속되면 전체 그림이 흐트러질 것을 우려해서 미사여구를 빼도록 지시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미국 대중이 불소를 섭취하면 치아의 구멍이 나는 현상을 방지한다는 잘못된 믿음을 지속케 유도했다. 자 그럼 이런 불소정책이 어떤 추악한 결과를 만들었는지 살펴볼 차례다.

 

1) 미국민의 70% 이상은 여전히 다면적인 신념에 붙들여매져 있다.

: 연구논문은 불소가 극심한 신경독극 화학물질이라고 증명하는데 그로 인해서 뇌 신경세포의 기본 기능이 저해되는 것이며 이는 알츠하이머 질환으로 발전하고 동맥경화증 atherosclerosis 을 초래하고 불임, 기형아 출산, 당뇨병, 암, 지능저하증 등의 무서운 질병을 가져온다. 불소는 뇌세포에 대해 알미늄 유도현상을 일으켜서 혈액-뇌 장벽을 형성하고 뇌세포에 화학물질이 침투되도록 유도한다.

 

2) 불소는 세계 다른 나라에서도 사용되고 있는가?

 

:프랑스, 독일, 일본, 스웨덴, 덴마크, 네델란드, 핀란드, 인도

,영국 등 나라는 모두 불소 사용을 거부했다. 왜냐하면 

특별 조사위원회와 보건 당국자들이 이의 

부정적 증거를 보았기 때문이다.




 

3) 불소는 물을 정수하는가? 불소는 군사용 신경가스의 기본 요소물질이다.

 

:불화나트륨 Sodium fluoride 알미늄과 화학비료를 생산하고 

남은 위험한 부산물 찌거기다. 그래서 이는 바퀴벌레와 

쥐약용 독물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4) 불소는 치아 공동을 메워주고 뼈를 강화해주는가?

:치아 불소 침착증은 치아 에나멜이 어릴 때 광물질로 형성되는 시기에 발생하는 질환이다. 이는 불소치약이나 불소 수돗물에 어린이들이 노출될 때 발생한다. 불소는 입안에 산성물질이 세포로 침투하게 만드는데 특유의 성질을 발휘한다. 이것이 부드러운 세포를 손상시키고 칼슘과 마그네슘에 작용해서 결국 뼈와 치아를 녹여내는 무서운 성질을 보여준다. http://tuberose.com/Fluoride.html




5) 
불소는 물로부터 공기로 기화되어 날아가는가?

: 천만에, 불소가 한번 물에 들어앉으면 날아가는 법은 없다. 끓여도 안되고 얼려도 소용없다. 브리타 같은 필터도 불소를 제거못한다. 다만 역삼투 정수기 Reverse osmosis 가 제거하는 것이고 천연샘물이 불소를 품고있지않다.

미국 치과학회 ADA 는 치과의사 및 종사자에 대해 강력한 장악을 갖고있기에 어떤 치과 종사자도 불소의 위험을 공개적으로 말못한다. 그런 말을 했다간 치과학회가 무슨 이유를 걸어서 치과의사 면허를 뺏어버릴 수있으니 말이다. 그러니 치과의사한테서 불소화합물 문제를 제대로 들을 수없으니 그들에게 결코 물어보지 말라. 치약의 거의 대부분 제품은 최소 1,000ppm의 불소를 함유한다. 그러니 어린이가 치약 튜브를 모두 먹는 일이 발생하면 그 아이는 필경 목숨을 잃어버릴 수있다.




6) 
불소는 식약청 승인을 결코 받은 것이 없다. 그럼 안전과 

효능의 요건에 부족한 물질이 아닌가?

: 식약청을 얕보지말라. 그들이 왈 불소란 처방약에 속한 것이며

 이 약이 이미 상수도국의 수돗물에 들어있으니 이를 개별적 용처에

 대한 통제를 결코 해서는 안되는 것이라 한다.

 아, 별의별 이유가 다있습니다..

 


, 미국의 통제당국은 도대체 무엇을 통제하려 있는가?

 악몽이 문제인가, 악몽이 생기는 잠자리가 문제인가.. 

그런 것은 개인의 문제이니 정부 소관이 아니란 말인가..

 


비타민 B12 함유

상기해보면 미국에서 비타민 B12같은 중요한 영양분이 발견된다. 그런데 이것이 자연치유력이 잇다는 사실이 나타나자 엄청 인기를 끌게 되었다. 이렇게 되자 병원과 의사는 비타민에 치이게 되면서 어떤 술수로 반격했는가? 많이 먹으면 몸에 안좋다부터 그냥 배설된다, 또 소용없다 등등 자기들에게 유리한 헛소리를 만들지않았던가..

 



불소는 국민 대중을 대상으로 투약했던 계획적 실험이었다. 그걸 통해 나중에 값비싼 의료 행위로 유도하겠다는 꼼수였으며 심지어 질병으로 몰아넣는 사악한 짓이었다. 이런 은폐되었던 이야기는 미국에서 정부가 관리한 의료보험이 왜 단지 꿈 같은 이야기였는지를 여실히 보여준다.그 통에 국민의 지능은 저하되고 영능력은 거의 사라져버렸으며 치매와 당뇨, 동맥경화증으로 만년을 비참하게 보내야했다. , 정부공무원이나 전문가들 같은 남 말을 잘믿는 대중의 업보인가, 아니면 현대사회에 들어온 영혼의 값비싼 등록금이란 말인가..





불소=지능저하,수돗물은 현대인이 덫,불소수돗물이 문제다,인간정신의 억압,

불소=영능력상실,현대성인질병,주요국가는 불소를 금함,

불소=한국은 어떤가?,치과의사는 못믿어


불소치약의 위험성

첨부이미지

 

불소 섞인 치약을 썼을때  양쪽 볼에 각질이 허옇게 일어납니다.

로션을 바르면 조금은 해소되지만 특히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면 까칠해진 피부때문에 고민이 됩니다.

불소 섞인 치약을 써서 각질이 일어난다는 걸 모르는 사람들은  "피부 관리 좀 하시지" 라고 한마디씩 합니다.

 

천일염을 곱게 갈아서

세번 구운 죽염으로

베이킹 소다로 

치약을 대신하여 쓰지만 

욕실에서 치솔꽂이에 든 치솔을 들다 보면 그 옆에 있는 치약에 쉽게 손이 가게 되어

아차! 하면서 치약을 쓰게 됩니다. 치약을 쓸때는 쓰지 않을때보다 더 많이 입안을 행구게 됩니다.

욕실을 나올때는 입에 물을 가득 머금고 나와서 한참 후에 뱉어냅니다.     

 

불소 염소  섞인 수도물은

아토피의 주범입니다. 아토피가 있는 아기들은 욕실에 연수기를 달아서 쓰면 토피가 사라집니다.

 아기 엄마들 대부분은 수도 직수를 사용하면서 보습제나 아토피에 좋은 제품을 찾기에 골머리를 앓습니다.

물만 바꾸어서 목욕을 시키면 예방할 수 있는 것을 물을 바꿀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정보부재)

가르쳐 주면 다 안다는 척,   척과 체를 하니  꽉 다문  입은  열리지 않고 정보를 교류 /공유하지 못합니다.     

 

일회용 커피를 타서 마시고 그 잔에 수도물을 부으면 수도물이 요상스럽게 변합니다.

원두나 설탕 프림을 섞지 않는 커피잔에서는 볼수 없는 광경입니다.

 

 

각종 화학 식품첨가물(방부제 산화제 유화제 연화제) , 식용 색소,  향신료,  농약, 중금속으로 오염된 식품들

아침 저녁으로 한 웅쿰씩 복용하는 제약회사의 약제들

밤 늦은 야식,  간식으로 넘쳐나는 잉여에너지

컴퓨터 앞에서 꼼짝 않는 운동부족  

조심하고 조심해야 하는데

아무리 강조해도 소용없는 생활습관과 건강을 위협하는 의식주 문화

 

생활습관과 의식주 문화를 바꾸지 않으면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어리석은 주인이 됩니다.

칼들고 주사바늘 들고 돈 내놓으라고 상냥하게 웃는 의사에게

죽어서 영적 구원을 받아야 한다고 세뇌하는 종교가에게 

잠 안자고 안 먹고 안 입고 놀러 한번 못 가면서  애써 모은 아까운 돈 갖다 바치지 않으려면

어케 해야하는지 아시죠!  ㅎㅎㅎ     첨부이미지

  

스크랩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ㅎㅎ 하단에 댓글 하나 부탁 합니다

방문하셨다면  위쪽 공감 클릭 한번만 이라도  부탁 

무플은 아 정말 싫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