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종이접기를 좋아합니다. 조카들이 워낙에 색종이 접기를 즐겨하기도 하고 아이들에게 좋다고 하니까, 겸사 겸사 함께 종이접기를 해주는편 인데요, 인터넷에 나와있는곳은 대부분 해외 더라구요 그게 불편해서 제가 찾아보았네요

 

여러곳을 보았는데요, 한국에서 직접 자신이 동영상을 촬여해서 하는곳이 아마 이곳 하나 뿐이지 않을까 싶네요, 주소는요 www.funfun-s.co.kr 입니다. 네이버나 다음같은 포털에서 펀펀스쿨 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네요  

 

내용 보기

 

 

대략 사이트에 보면 이렇게 나와 있어요, 어려운것도 있지만 초보자들 중심으로 설명을 해주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집에서 색칠공부를 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이것도 좋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많은곳 다녀봤는데, 저처럼 영어가 짧은분은 이곳을 추천합니다.

 

출처:www.funfun-s.co.kr

스크랩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ㅎㅎ 하단에 댓글 하나 부탁 합니다

방문하셨다면  위쪽 공감 클릭 한번만 이라도  부탁 

무플은 아 정말 싫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