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간단합니다.


1. 주식시장에서 곡소리 들리면 매수한다.

2. 부채없고, 1등기업 주식을 산다.

3. 주식시장을 잊어버리고 산다

4. 주식해서 돈 벌었다는 소문이 들리면 판다.

5. 주식시장에서 곡소리 들릴 때까지 얼씬도 하지 않는다.


꼭 명심하십시요.

다섯가지만 지키면 됩니다.

조급하게 돈 벌려고 발버둥칠수록 더욱 수렁에 빠져 패가망신합니다.


<상세 설명>

1. 곡소리 : 주식실패로 자살했다는 기사가 연일 정규방송에 보도될 때 여기저기서 "곡소리"납니다.

2. 부채비율 100%이하, 유동비율 100%이상, 업종 1등, PBR 2이하, PER 10이하 등

3. 3~4년 동안 방송, 뉴스 눈감고 귀막고 산다.

4. 연일 주식폭등 뉴스가 첫머리를 장식할 때, 주변에서 주식투자로 돈 벌었다고 서로 자랑할 때

5. 2년 이상 눈감고, 귀막고 산다.


허망된 소문에 쉽게 돈 벌려고 하면 반드시 함정에 빠집니다.

단타하면 망합니다.

파생하면 신세 망칩니다.

신용,미수타다가 쪽박찹니다.

급하게 쓸 돈으로 주식사지 마십시요.  다 날립니다.


평범한 일반 투자자들이 얼씬 거릴 곳이 아닙니다.

주식시장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모든 권모술수가 난무한 곳입니다.


누군가 100%, 1000% 먹게 해 준다고 귀에다 속삭인다고 해도

절대로 잘 알지도 못하는 기업은 아예 쳐다보지도 마십시요.

아무리 감언이설로 녹인다해도 눈길도 돌리지 마십시요.

그렇게 잘하면 자기들이 하지 왜 나에게 알려 주겠습니까?

작전세력들의 그물에 걸려 들지 마십시요.


돈 잃고 하소연하고 후회해도 소용없습니다.

땅을 치고 통곡하며 피눈물을 흘려도 잃어버린 돈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꼭 승리하십시요.

다섯가지를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적어두고 매일 매일 쳐다보고, 꼭 실천하십시요.


(저의 피눈물나는 경험담입니다.)


추신 : 한 번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은 맘대로 해 보십시요. 실패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꼭 주식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공부하세요


무조건 배워야 합니다 모르면 당합니다   (펀드 하시는 분도 주식을 어느정도는 꼭 알아야 합니다 코스피의 움직임 정도는 알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스크랩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ㅎㅎ 하단에 댓글 하나 부탁 합니다

방문하셨다면  위쪽 공감 클릭 한번만 이라도  부탁 

무플은 아 정말 싫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