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서 매달 담배값 받으세요

앉아서 오는 문자만 받으면 100원씩 주는 사이트 입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담배값 번다는 생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가 두달 해본결과 한달로 치면 8~15만원 정도 담배값정도는 생깁니다^^
저는 좀더 벌어보려고 이렇게 글을 쓰고 다니지만 이렇게 안하셔도 8~15만원!! 한달치 담배값이 매

달 벌려요..

어떤 시스템이냐 하면...
1.문자아이 사이트에 무료회원가입을 해놓습니다.
2.광고할 사업자들이 광고문자를 돈내고 보내지요.
3.그럼 그 사업자들이 낸돈의 일부인 300원이 그 문자를 받은 사람에게 주어지는 겁니다.
# 광고주 수신자 모두에게 Win-Win 서비스로 불법 스팸광고문자를 근절하고자 시도하는 서비스입

니다.
이미 언론매체에 소개가 되어 한창 크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은 초기라 담배값정도지만 좀더 유명

해지면 한달 에 돈백정도 벌어지지 않을까요? 가만히 앉아서 버는건데 손해 볼껀 없다고 봅니다^^

문자 아이 사이트 바로가기↓↓↓클릭!!

그리고 신문기사에도 나왔던 서비스입니다. ^^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스크랩 글이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ㅎㅎ 하단에 댓글 하나 부탁 합니다

방문하셨다면  위쪽 공감 클릭 한번만 이라도  부탁 

무플은 아 정말 싫어요.. ㅋㅋㅋ